안녕하세요, 공업사스토어입니다.
먼저, 필요하시어 물품을 주문해 주셨을텐데 상품 불량으로 심려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 동일 성상 재발 방지를 위해 수거하여 업체에 내용 전달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고객님들께서 저희 공업사스토어 상품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만큼, 품질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쓸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서 지속 주시하겠으며,
현재 교환 가능한 재고가 없어 부득이 반품/환불 처리 진행된 점은 너른 양해 부탁드리나 원칙적으로, 재고 있는 경우에는 고객님이 요청하시는 대로 교환 처리도 해드리고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차후에는 동일한 불편 겪게 해드리지 않도록 더욱더 품질/서비스 관리에 힘쓰는 공업사스토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공업사스토어 드림.
[ Original Message ]
유통기한 2년이 지난제품을 판매하다니...
내용물은 다 굳어있고...
우선 판매 원칙인지는 모르겠지만 필요에 의해 구매한 소비자는 차후 일정에 차질이 생겨 피해아닌 피해를 입지만 반품,환불만 하면 된다는 사후처리에 공스를 애용해온 저로서는 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